웅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장 인사말

우리 학교는 1922년에 개교하여 지난 2월에 제94회 졸업식을 거행하였으며 그동안 약 7,200명의 선배를 배출하였습니다. 현재는 일반학급 6학급, 특수반 4학급 140여명의 선남선녀들이 공부하고 있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울산의 명문 초등학교입니다. 선사시대의 유적을 간직한 우리 웅촌초등학교에서 함께 인연을 맺게 되어 반갑습니다.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역동적인 글로벌 인재 육성’을 목표로 하여 학생들은 안전한 환경 속에서 기초와 기본학습을 바탕으로 자신의 꿈과 끼를 찾을 수 있고, 교직원은 사랑과 열정으로 가르치는 보람을 느끼며 배려와 실천에 앞장설 수 있는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학부모에게는 무한한 신뢰를 주는 행복한 웅촌교육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정상적인 학교생활이 어렵지만 곧 보편적인 일상생활로 돌아오리라는 희망으로 여러분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준비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학교에서는 방역과 대청소 등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언제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께서도 내 자녀가 안전한 학교생활이 되도록 건강상태 자가 진단 및 방역수칙 준수와 원격, 등교수업 준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소중히 여김을 받는 역동적인 학교 경영으로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가 만족하고 행복하며 미래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학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웅촌초등학교 교장 김 인 환